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신사 모소리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신사 모소리

by 채채스타 2024. 7. 13.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 신사 모소리

신사 모소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24 1층 신사모소리
0507-1318-0542
매일 17:00~23:30 라스트오더 22:00
 

네이버 지도

신사 모소리

map.naver.com

돼지고기 특수부위만
전문적으로 파는
신사 모소리

메뉴판만 봐도
가장 흔한 삼겹살 같은거 없고,
처음보는 000살, 000살만 있음

"찬우 밥먹으러 오라그래~" 라는 부장님의 한마디로 

찬우는 진짜 저녁을 먹으러 신사까지 왔고,

예전 팀멤버 4명이서 급 번개 저녁 모임이였는데

잉? 인원 추가에

갑자기 갑분 회식....?

엣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회식은 노땡스입니다........

나는 주인공도 아닌데

왜 가운데 앉고 난리...

부담시러 ㅠㅠ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고기는 그냥 다 맛있는거 아닌가요?

겉절이같은 무침

계란이 들어가 있음

좀 특이함

먼저 먹은건 가오리살~

그다음은 가장 궁금했던 모소리살~

가로막살

가로막살은 살짝 덜 익혀도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구멍살

짜글이밥

옆테이블에서 먹는거 보고 궁금해서

따라서 주문함

배가 불러서 그런가

내스탈은 아님

국물이 너무 마나!

아무리 짜글이여도 그렇지..

그냥 깍두기 볶음밥 이런게 더 맛있을것 같음

돼지껍데기

태어나서 지금까지 먹어본게

손에 꼽을 정도로 적음

개인적으로는

여기서 먹은게 가장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

나 의외로 껍데기 잘 먹네~?

예전에 누구누가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나중에 꼭 같이 가자고 말을 한적이 있어서

엄청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봤다!

뭐 특수부위 특이했고~

뭐 맛있긴 맛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