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샛강역 칵테일바 밀림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여의도 샛강역 칵테일바 밀림

by 채채스타 2024. 9. 15.

샛강역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밀림

 

밀림 여의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원주로 출발하기 전
친구들을 만나서 함께 가기 위해서
퇴근 후,
여의도 근처 샛강역으로 왔다

금요일이지만

야근을 하느라 좀 늦게 친구를 만났는데

밤 9시 이후에는
여의도역 근처에는 뭐가 없는듯하고…
샛강역 근처에는 술집이 많이 있는데
그 중 괜찮아 보이는 칵테일 바를 친구가 찾아서
바로 고고고고


밀림에 들어가니
단체석도 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 데이트하기에도 좋았다

기본 안주..?
안주라고 말하기 싫은데
기본 스낵으로 나온 비스켓
그리고 하트 모양으로 나온 치즈소스
귀여우니깐 기념으로 촬영

칵테일 종류 많고
위스키도 있고
뭐 많다~~~~

배고픈 친구가 시킨 뇨끼
근데 이 뇨끼 진심 맛있음!!
아니 나는 배가 안고파서
별로 기대도 안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뇨끼중 가장 맛있었다

왕실에서 사용할것만 같은 포크
ㅋㅋㅋㅋㅋㅋ
그냥 귀여워서 찍어봄

그리고 우리가 주문했던 칵테일
내가 시킨 골든피치
친구가 시킨게 음……
유니콘 티어스였나…..?

얼마전부터 친구도 블로그를 시작했다
사진 열심히 찍네~~
인스타에도 올려야 하고~~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를 데리러 온
마지막 친구를 만나러 가면서
마지막 거울샷 뿅

엘베랑 옷이랑 너무 세트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