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의 도시, 성심당 생귤시루, 계족산칡냉면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대전 성심당의 도시, 성심당 생귤시루, 계족산칡냉면칼국수

by 채채스타 2024. 8. 23.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리뷰

광주에서 점심까지 먹고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P스럽게 대전 성심당을 들렸다
너무 급작스러웠다

롯데백화점 지하에 주차를 하고
성심당이 있는 1층으로 갔다
성심당 위치는 잘 몰라도 된다
그냥 사람이 많이 몰려 있는 곳
성심당 쇼핑백을 들고
사람들이 나오는 쪽으로 가면 됌
물어물어 다시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서
생귤시루를 샀다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오후 4시쯤 도착했었는데
노 웨이팅~~
내가 바로 럭키걸이다
혹시 평일이어서 대기가 없었나..?
아니면
망고가 아니라 생귤 시루라서
인기가 많이 떨어졌나?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생귤시루 리뷰는 맨 마지막에 쓴다 ㅜ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위풍당당하게 생귤시루 사고
빵을 사러 1층으로 올라왔다
빵빵카트 뭔데…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진짜 빵도 많고
사람은 더 많고
정신없어 ㅜ_ㅜ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럭키걸에게는 성심당에서 줄은 계산줄뿐~
근데 웨이팅은 없지만
걍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가 너무 빨린다

성심당

성심당 팥빙수 맛있는데
가격도 너무 착해서
사람들이 많이 사먹는다고해서
팥빙수야 말로 성심당에 앉아서
먹고가기 힘들다는 소문은 들었지만
역시나 럭키걸은 앉아서 먹었습니다요
잠시 앉아서 쉬면서
팥빙수까지 먹고 간다~

성심당 팥빙수

성심당 구매 리스트

생귤시루

작은메아리

잠봉뵈르

튀긴소보로

명란바게트

.

.

.

우리도 결국 양손 가득 빵이구나

성심당

빵 차에 싣고
저녁 먹으러 고고
추천받은 곳으로 왔다


계족산칡냉면칼국수

 

계족산칡냉면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2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그냥 시내에 있는 식당도 아니고

동네에 있는 찐 맛집

오징어두부두루치기 시키고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두부도 맛있고

양도 진짜 많았다

어쩐지 주문할 때 사장님이 걱정부터 하심...

칼국수도 시켰다
아… 근데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오징어두부두루치기가 뻘거니깐
그냥 일반 칼국수를 시켰으면
조합이 더 좋았을텐데
이건 실~수!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생귤시루 언박싱

생귤시루

이미 먹어 본 친구말로는

크림보다 귤이 더 많아서

나중에는 귤만 먹게 된다던데

진짜 귤이 엄청 많이 들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위에 크림이랑 귤을 적절히 분배해서

알아서 잘 먹어야함

생귤시루

사실 이 큰 케익을
엄마랑 나랑 둘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그냥 회사에 가져갈까?!
고민도 해봤지만….

회사에는 시루케익 대신,

명란바게트, 잠봉뵈르 등등 이것 저것 가져가서 나눠먹었다


시루 양이 꽤 많지만 역시나 맛있어서

2명이서 먹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

나는 살 찔까봐 조금씩 조금씩 나눠 먹었었고

엄마는 또 엄마 친구들이랑 같이 나눠 먹기도 함

이 맛있는걸 회사에 가져가서 먹을 생각을 했다니...

시바견처럼 맨날 시바시바 회사 욕은 하고 있지만

아직 회사가 그렇게 밉지는 않은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