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직장인 점심 누베이스 Nubase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신사역 직장인 점심 누베이스 Nubase

by 채채스타 2024. 10. 16.

신사역 샐러드 맛집 누베이스

 

네이버 지도

누베이스 샐러드&착즙주스 신사

map.naver.com

날씨 좋았던 봄날부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서
종종갔던 샐러드 맛집 누베이스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먹기에도 정말 좋을것 같다

신사역 누베이스

입구에서부터
헬시푸드 먹으러 들어오세요!!
반기는중

신사역 누베이스

아침 메뉴로 반쪽 샌드위치도 있다

신사역 누베이스
신사역 누베이스

키오스크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음

신사역 누베이스

한쪽에서는 외국 간식들도 팔고 있었다

신사역 누베이스

내가 조아하는 피스타치오도 있어~

신사역 누베이스

샐러드부터 웜볼, 샌드위치
건강 쥬스, 스무디
진짜 건강한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다

신사역 누베이스

처음 갔을 때 시켰던 메뉴들
웜볼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그린아몬드바나나 스무디
여기서 스무디가 바로 내 메뉴
저게 스무디가 은근 헤비함
배가 부르긴 부름
이별한지 얼마 안되서 입맛이
정말 하~나도 없었다
크 나한테도 저런 시절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사역 누베이스

이건 히연이가 시켰던
연어 들어간 웜볼

신사역 누베이스

바질페스토에 아보카도
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것들

신사역 누베이스

그리고 두번째 방문때 시켰던
샐러드~
사람들이 이거를 가장 많이 시켜 먹는거 같음

신사역 누베이스

바질 치킨 샌드위치
솔직히 이거는 살짝 실망스러움

신사역 누베이스

그리고 9월에 야근 많이 할 때
과장님 다른 대리님들 데리고 갔었다
맨날 야근 하면서 몸 다 망가지니깐
몸에 좋은 음식이라도 먹으려고 했었던것 같음…
새우 들어갔던 웜볼 (내꺼 아님)
한입 얻어 먹었을 때 보니 맛있었다

신사역 누베이스

그리고 가장 최근에 갔을 때
똑같은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시켰는데
왜!! 위에 뿌려지는 치즈양이 다른거죠….?

신사역 누베이스

이제보니 누베이스에서 나는 샌드위치만
자주 먹은것 같네 ^^
다음에 가면 웜볼 먹어볼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