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on Highland 카메론하이랜드 Pasar Pagi Kea Farm
본문 바로가기
Malaysia/Cameron Highland

Cameron Highland 카메론하이랜드 Pasar Pagi Kea Farm

by 채채스타 2022. 7. 30.

카메론하이랜드에서 Boh Tea Center 다음으로 꼭 들려야하는 곳 Pasar Pagi Kea Farm(Kea Farm Morning Market)을 소개합니다.

https://goo.gl/maps/L93tRCWYWsJsFU6TA

 

Pasar Pagi Kea Farm · 59, Brinchang, 39000 Tanah Rata, Pahang, 말레이시아

★★★★☆ · 시장

www.google.com

카메론 하이랜드에 신선한 여러 채소들과 딸기가 유명합니다. 그래서 카메론하이랜드 어디를 가든 딸기를 파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Pasar Pagi Kea Farm에서 파는 딸기가 제일 맛있어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Kea Farm Market을 구경하다 한 상점의 딸기 모양이 크고, 색도 빨갛고, 딸기의 달달한 향이 확 올라와서 조금 비쌌지만 바로 한 통에 25링깃짜리 딸기를 샀습니다. 주변에 다른 가게에서 딸기를 더 싸게 팔고 있었지만 크기도 작고 안 달아 보였습니다. 제가 산 가게에서는 아무리 많이 사도 절대로 흥정이 불가했는데요. 아마도 사장님이 딸기맛에 자신이 있으셔서 그런 것 같네요.

카메론하이랜드 딸기

다음날 페낭으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으로 같은 가게를 또 방문해서 또 딸기를 사 왔습니다. 오전 11시쯤 출발을 했지만 Kea Farm 시장으로 가는 길 차가 엄청 막혔습니다. 숙소에서 Kea Farm까지 5-6km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50분 정도가 걸렸습니다. 

카메론하이랜드 Cameron Highland

두 번째 방문 때는 한 통에 들어있는 딸기의 양이 좀 적어져서 20링깃에 팔았습니다.

양이 조금 줄어들었지 맛은 똑같이 달았습니다. 두 번째 방문 때 같은곳에서 많이 샀지만 할인은 없었습니다. 

페낭으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 방문이기에 여러 가지 채소들도 샀습니다.

고구마 1kg 8링깃, 옥수수 5개 10링깃, 무 개당 5링깃

카메론하이랜드 딸기

집에 도착해서 고구마와 옥수수를 삶아 먹었는데 정말 지금까지 말레이시아에서 먹은 고구마와 옥수수 중에서 제일 달았습니다.

그동안 주로 마트에서 그나마 한국 고구마와 제일 비슷한 일본산 고구마를 사 먹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달고 맛있었습니다. 

지인들한테 딸기를 나눠줬었는데 다들 한국 딸기 같다며 정말 다 맛있다고 했습니다.

저도 일주일동안 요거트에 딸기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카메론하이랜드 딸기

주차는 Kea Morning Market Carpark 이나 Sheep Sanctuary Parking에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메론하이랜드 Pasar Pagi Kea Farm

Pasar Pagi Kea Farm 근처에 Sheep Santuary라는 양떼 목장이 있습니다.

입장료에 양 사료값이 포함되어 있어서 양에게 사료를 직접 먹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입장료를 안사고, 아래에 내려가서도 입장료를 살 수 있으니 내려가셔서 한번 보시고 입장료를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강원도 평창에 있는 양떼목장보다 퀄리티는 훨 낮으니깐 같은 수준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카메론 하이랜드 Sheep Santuary

저는 Pasar Pagi Kea Farm뿐만 아니라 Night Market도 갔다 왔는데요. Night Market은 구경하는 재미는 있어도 딸기와 다른 채소들의 품질은 좋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더 비쌌어요. Pasar Pagi Kea Farm에 파는 딸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카메론 하이랜드를 방문하시면  Pasar Pagi Kea Farm에서 신선한 채소들과 딸기 싸게 구입해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