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회랑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가락시장 회랑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방법

by 채채스타 2024. 3. 5.

가락시장에서 회랑 고기를 같이 먹기

가락시장 회랑 고기를 동시에 먹는 곳

가락시장 용기수산, 워낭축산, 만찬식당 리뷰

 

퇴근 후,

다같이 지하철을 타고

가락시장까지 왔다.

도착해서

가락시장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가락몰로 걸어갔다. 

먼저 회를 주문하기 위해서

수산코너

1층에  있는

용기수산에서

회를 주문했다.

 

용기수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5 · 블로그리뷰 276

m.place.naver.com

우리는 방어모둠회 中 1개를 시켰고,

회 살 때 "만찬식당으로 올려주세요~" 하면

식당까지 배달해주신다.

공짜 아쿠아리움 구경

그리고 고기를 사기 위해서

정육쪽으로 넘어가야 한다.

정육 코너 B로 쭉 걸어간다.

저녁시간이여서 그런지

문 연곳이 많지는 않았는데

이게 맞나?

하면서 걸어갔다.

고기는 워낭축산에서 샀다.

 

네이버 지도

워낭축산

map.naver.com

경험자 과장님피셜

워낭축산의 육사시미가

가장 괜찮았다고 하셨음!

워낭축산에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다~ 있다.

1층에서 회랑 고기를 다 사고,

3층으로 올라간다.

3층 5관 맨 끝에 있는

"만찬식당"이

바로 최종 목적지이다.

만찬식당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 932 가락몰 5관 3층 6호
0507-1407-1181
운영시간 :  월-일 11:00-22:00 (20:30 라스트오더)
주차: 가락시장 남 1문 지하 3층 c14
지하철: 가락시장역 1번, 2-1, 혹은 2번 출구

 

 

만찬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6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만찬식당 ·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 932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여기는 상차림 비용을 내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이다.

회랑 고기를 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게 아니라면

만찬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

만찬식당

좌석 수도 많고,

단체석도 있고,

룸도 있다.

고기나 회를 못 먹는 사람이 있어도

두가지 다 먹을 수 있으니깐

모임, 회식이 있을 때

고민없이 다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으로도

정말 괜찮을것 같다.

만찬식당

먼저 우리가 사 온

육사시미용 고기와

구워먹을 삼겹살

가락시장 워낭축산

육사시미 소스는 만찬식당꺼

식당 사장님께 육사시미 소스 좀 만들어주세요~

하면 만들어서 갖다주신다!!!

육사시미를 먹으면서

삼겹살를 굽고 있는데

회까지 딱 도착

가락시장 만찬식당

中짜리가 양이 꽤 많았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같이갔던 주임이 회를 방금 자른거 같지 않다고 했다

(회 때깔이 별루라고함...)

나는 이건거 잘 모르는데...

하지만 뭐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가락시장 용기수산

육사시미

삼겹살 구이

이게 바로 삼합

가락시장 만찬식당

정말 배불렀지만,

매운탕까지 주문해서 먹었다!!

매운탕은 1인 5,000원이다.

뭐 엄청 존맛탱 매운탕은 아니였음

그리고 매운탕에 수제비가 없었다.

역시 매운탕은 우리 최여사님이 만든게 최고다.

만찬식당 매운탕

다 먹고 나와서는

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된다.

1층에서부터 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는것도 이때 알았다ㅎㅎㅎ

가락시장이 집에서 꽤 가까운데

이런 곳이 있는지 몇년만에 처음 알았다.

4명이서 정말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다음에는 적당히 시키고,

회는 小자를 시키기로 했다.

너무 배불러서 조금만 걷다가 버스타야지 했는데

걷고 걷고 걷다보니

결국 집까지 걸어왔다.

많이 먹었지만,

집까지 걸어왔으니깐 살은 안찌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