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직장인 점심 갓덴스시, 저녁 개포동 와인바 지호식 하루 종일 배 부른 날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신사역 직장인 점심 갓덴스시, 저녁 개포동 와인바 지호식 하루 종일 배 부른 날

by 채채스타 2024. 8. 5.

신사역 직장임 점심
갓덴스시 신사점

 

갓덴스시 신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9 · 블로그리뷰 429

m.place.naver.com

대표님이랑 1:1 점심식사겸 면담으로
사무실 근처에 있는 갓덴스시를 갔다 왔다.
신사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편
갓덴스시 잠실 롯데몰에 있는거
딱 한번 가봤는데
웨이팅 한 보람이 있었던 만큼
(평일 점심 때 가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다)
맛있긴 맛있었다

위에 돌고있는 스시들 골라 먹으면서
따로 주문한 스시들
뭐 뭐 뭐 시켰는지 지금은 기억이 안남....
그냥 다 맛있었음

 100만원어치 먹어도 된다고 하셨던 대표님
어차피 제가 100만원 어치 못먹을거 아시고
이렇게 말씀하신거잖아요…
저는 밥 안먹어도 되니깐
그냥 돈으로 주세용~

신사역 베이커리 카페

https://naver.me/Gi9sEAfd

 

회사로 돌아가는 길
2차로 커피까지 풀코스로

다 사주시겠다는 대표님
아니요 대표님..
그냥 돈으로 주시면 더 감사합니다만...

아무튼 그냥 사무실 옆 베이커리 카페감

@flour cafe

아무튼 먹고싶은거 다 고르라고 하셔서
커피, 빵, 치즈케익 다 골랐음
이왕 먹는거 라떼에 오트밀크도 추가함

신사역 플라워카페

그리고 당일에 갑자스럽게 잡힌 저녁 약속

@지호식

지호식
서울 강남구 개포로 232 1층 101호
월~토요일: 18:00~01:00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
매주 일요일 휴무
 

지호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 · 블로그리뷰 307

m.place.naver.com

퇴근때문에 30분정도 늦게 도착함 ㅠㅠ
언니랑 친구가 먼저 시켜서 먹고 있던
숙성 모듬회 플래터
다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했음
딱 보면 샐러드 같아 보이기도 하고,
회무침 같아 보이기도 한게
아리까리 하지만
그냥 회 플래터였음~

와인바 지호식

사천 마라 육회
육회에서 마라맛이 나는
신박한 조합이지만
둘 다 내가 좋아하는 거라서 그런지
저 두 조합 나쁘지 않음
걍 맛있었다!!

와인바 지호식

그리고 같이 마신 화이트와인
비싼 와인이 아닌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고
음식들이랑도 다 잘어울려서
와인 각 1병 순삭 쌉가능이었다….

대시우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

대시우드 말보로 소비뇽블랑
와인은 따로 사진을 못 찍어서
인터넷에서 찾은 정보..
이 와인 따로 사먹고 싶어서
와인샵 갈때마다 찾어보는데
잘 안보여!! 어디서 사 ㅠㅠ

대시우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

기장 멸치 브루스게타
내가 생각했던 그 마른 멸치가 아니였음
그래도 생각보다 비리지는 않았음
이것고 얌얌 맛있게 먹음

와인바 지호식

마지막은 서비스로 받은거~
브루스게타에 올려진 크림치즈에
샐러드 야채 함께 주셨다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것 같은데
이 크림치즈가 진짜 대박 맛도리다!

와인바 지호식

이 날은 화요일

정말 평범한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꽉 차있었다.

핫플레이스도 아니고

정말 동네 장사 하는 곳 같은데

장사가 잘되는 이유가 다 있겠지~

음식도 음식인데

최근 마셨던 화이트 와인중에서

가장 괜찮은 화이트 와인을 발견해서

기분좋게 2병이나 시켰는데

많이 취하지도 않고 딱 기분이 좋게 마시고 와서

정말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