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장성 송강풍청장어, 오피먼트 카페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전라도 장성 송강풍청장어, 오피먼트 카페

by 채채스타 2024. 8. 15.

전라남도 장성 맛집 송강풍청장어

금요일날 퇴근 후
광주에 내려와서
잠만 자고,
다음날은 우리가 내려온 목적
백양사 템플스테이를 하러
장성으로 가야했다

일어나자마자
광주사는 사촌언니한테 계속 맛집 추천 받고,
블로그와 유튜브를 왔다 갔다 하면서

열심히 찾았는데
그 많은 식당 리스트들중에서
선택된 장어 전문점!!!!

송강 풍천 장어
광주 첨단기준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장성 송강풍천장어

송강 풍천 장어
전남 장성군 남면 삼태로 13
061-392-5252
화-토요일: 11:00~21:00
일요일:11:00~15:00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장성 송강풍천장어

메뉴는 이렇게 있고
장어정식을 먹으면
장어랑 장어탕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당연히 장어정식으로 주문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온다

밑반찬들 진짜 다 맛있었다

특히 이 열무…? 맞지??
이게 완전 내 스타일~

장어탕은 반탕으로
1인 1뚝배기로 나온다

맛있게 구워진 장어도
1인 1마리

장어까지 다 나오니깐
완전 푸짐쓰

밥 다 먹고
근처 가까운 편의점을 들렸는데
편의점 맞은편에
시골 감성의 버스 정류장과
꽃들이 너무 이뻤다
사진으로 막 찍어봤지만
이 느낌이 다 안담기네…

그리고 다시 백양사로!!
장성이 엘로우시티라더니
길부터 엘로우 엘로우 하네

엘로우시티 장성

온통 엘로우 천지

엘로우시티 장성

읍내같은 동네도
엘로우 엘로우~

엘로우시티 장성

전라남도 장성 카페 오피먼트

백양사 가기 전
시간이 살짝 남아서
오피먼트 카페를 들렸다

장성 오피먼트

음료 종류는 다양하게 많이 있고

장성 오피먼트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베이커리 메뉴도 있다

장성 오피먼트

바로 앞에 강도 보임

장성 오피먼트

카페에 큰 창들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뷰 감상하기도 좋았다

장성 오피먼트
장성 오피먼트
장성 오피먼트

주말이지만
자리도 널널하게
많이 있었다
(서울에서는 상상도 못 함)

장성 오피먼트

우리가 주문한 장성에디션
사과에이드
사과라떼
둘 다 많이 안달고
사과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다

장성 오피먼트

강아지풀로 뭔가 열심히 만드는 친구

장성 오피먼트

앗 너무 귀여워

장성 오피먼트

이렇게 반지도 되구요

토끼 너무 귀엽자노

새로운 사실
오피먼트는 오래된 모텔을
카페로 바꾼거였어~~
카페로 리모데링 잘 한듯

어쩐지~
카페 한쪽에 이렇게
침대가 있어서
무슨 컨셉이지 했는데 ㅋㅋㅋㅋ
원래 모텔이였구나!!!

장성 오피먼트

2층은 아인 뮤지엄으로
미술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렇게 원데이 클래스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었다
약간 복합문화공간이네

내가 본 전시는 주제는
“기억이 선물한 행복”

오피먼트 아인미술관
오피먼트 아인미술관

웃고있는 돌고래가 너무 귀여움

나도 수영장에서 놀고싶다…
이번 여름은 휴가도 없고
너무 슬프다

아래 그림을 보고

와 여기 베를린 갔을 때 처음 보고
충격 받았던 쇼핑몰&동물원같다!!

생각 했는데


정말로 그곳이엇다…!
Bikini Berlin

 

Bikini Berlin · Berlin

 

www.google.com

오마이갓!!!!
나도 여기 갔을 때 너무 인상에 깊었던 곳인데
작가님도 이 곳이 인상에 깊었나보다~

 

백양사 템플스테이 들어가기 전까지
장성에서 밥먹고, 카페까지 갔다가
생각도 못한 전시도 보고
아주 알찬 시간을 보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