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직장인 점심 콴안다오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신사역 직장인 점심 콴안다오

by 채채스타 2024. 7. 31.

신사역 쌀국수 맛집 추천
베트남식당 콴안다오

 

콴안다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8-2 1층
매일 11:00~22:00
주차가능


최근 회사 근처에서 가장 많이 간 식당이다.

아마 요즘 술 약속이 많아서

해장으로 쌀국수를 먹다보니

평소보다 더 자주 갔던것 같다

신사 콴안다오

여기 사장님도 베트남 분이셔서 그런가

카운터에 베트남, 태국 맥주들이

쫙 전시되어 있음

역시...

베트남 사람들 술 많이 좋아하던데~

신사 콴안다오

메뉴들 간단함

흔히 알고있는 베트남 대표 메뉴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양파절임

고수, 매운 고추, 레몬

고수 좋아해서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기는 하지만

"원래는 추가 금액 내셔야 합니다~"

라고 말씀하시는 사모님

고수를 돈 내고 먹기에는 좀 아까움

고이꾸온=스프링 롤

걍 월남쌈이지 뭐

아는 맛있는 맛

신사역에서 가장 맛있는

소고기 쌀국수 등장!!!

콴안다오에서

나는 항상 이 쌀국수만 먹는다!

이제는 고수를 많이 넣어 먹어도

고수의 맛과 향을

잘 느끼지 못하는

나는야 반 중궈런....

호치민식 쌀국수 호 띠우

예전에 호치민에서 먹어본것 같은데

약간 시큼?했었나..? 그랬던것 같다

호띠우는 내가 시킨게 아니여서

맛은 잘 모르겠다~

똠양 쌀국수

우리가 아는 똠양꿍맛에

해물이랑 쌀국수가 들어가 있다.

똠양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것도 좋아할것 같다~

요즘 최소 주 1회 점심은

여기서 먹고 있는데

갈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았다.

지금까지 신사동에서 먹었던 베트남 음식중

내 기준에서는 Top 1~!

쌀국수가 만원이 넘는 가격이여서 비싸기는 하지만

땅값 생각하면.... 뭐.......

우리 베트남 사장님

한국에서 돈 긁어 모으실것 같다 ^-^

부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