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도산공원 런던 베이글 뮤지엄, 자연도 소금빵 in 도산
본문 바로가기
한국/맛집

압구정로데오/도산공원 런던 베이글 뮤지엄, 자연도 소금빵 in 도산

by 채채스타 2023. 12. 28.

압구정 로데오 베이커리 리뷰

런던 베이글 뮤지엄, 자연도 소금빵

평일 웨이팅 없이 포장하기

 

 

회사는 10시까지 출근이지만
런던 베이글 사려고

1시간 일찍 출발한 날
압구정 로데오점 런던베이글은
오전 8시부터 현장웨이팅 가능하고,
9시부터는 캐치테이블 어플 통해서
원격으로 웨이팅 등록이 가능해서
압구정 로데오역에 내리면서 보니

딱 9시였다.

바로 웨이팅 등록 고고

역에서부터 걸어가면 10분 좀 안되게 걸렸는데
포장이어서 그런지 등록하고 5분도 안되서
입장가능 카톡이 와서 빠른 걸음으로 걸아갔다.
오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다.
안국역 근처 1호점은

아직도 아침부터 바글바글 하던데
압구정 로데오점은 현장웨이팅도 나쁘지 않을지도

들어가자마자 갓 나온 베이글들이 엄청 많았다.

이거 저거 사야지~
이렇게 미리 정하고 갔어야 했는데
갑자기 충동적으로 가서 그런지
뭐가 제일 유명하고, 맛있는지 잘 몰라서
고민을 좀 했는데
내 뒤로 줄줄이 소세지마냥
사람들이 줄서서 따라오니깐
괜히 마음만 급해져서
대충대충 골랐다.
그냥 하나씩 다 사볼껄
너무 후회된다 ㅜㅜ

포장 기달리면서 매장 구경하기
1층은 베이글을 만드는 곳과 판매만 하고 있고,
Dine in 자리는  2층에 있다.
베이글 많이 나와 있는데

거기에 손님들, 직원들로 1층은 정말 꽉 찬다.
손님이 정말 계속 계속 들어오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얼마나 많다는건지

상상이 안간다.

주말에는 절대로 못 먹을듯 하다.

"런던" 베이글이니깐

내부가 그냥 영국~ 영국~ 느낌이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그리고 쉴 새 없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는 베이글들


런더베이글에서 많이 유명한 대파베이글
이건 과장님 선물

출근하자마자 과장님 자리에 살짝 올려두고 왔다.

와서 막상보니 베이글을 너무 조금 산 것 같네

바로 후회가 됐다.
그냥 종류별로 하나씩 다 사볼껄

크림치즈도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뭘 사야하는지 잘 몰랐는데,
우선 내가 사 온 크림치즈는 다 맛있었다.
내 기준 크림치즈 1개로

베이글 2개정도는 다 바를 수 있는 정도록

양은 넉넉했다 (그렇지만 갸격도 비쌈)
베이글을 몇 개 안샀더니

결국 크림치즈가 좀 남아버렸다.
그래서 그냥 근처 빵집에서

베이글만 또 따로 사와서 발라 먹었다.

베이글도 진짜 쫜~득 쫜득 하니 맛있는데

무화과 크림치즈,

트러플 페스토 크림치즈

갈릭 스프링 어니언 크림치즈

다 맛있었다.

(얼그레이 크림 치즈도 맛있어 보였는데..)

 

베이글 사러 가는 길에 봤을 때
자연도 앞에 사람들이 쫙 줄서있었는데,
베이글 사고 나온 그 사이에
그 많은 줄이 다 빠져서 아무도 없길래
바로 직진

자연도는 소금빵만

딱 전문적으로 판매 하는 곳인데
식당도 이것저것 다 파는 곳 보다는
단일품목 혹은 메뉴 몇가지만
딱 전문점으로 판매하는 곳을

더더더더더 신뢰하는
나는 그냥 지나칠 수 가 없었다. 

먼저 키오스크로 주문&결제 한다.
빵 나오는 시간대별로 주문을 할 수 있다.
시간대별로 소금빵이

얼마나 빨리 나가는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평일 9시 20-30분에 갔을 때
웨이팅도 다 빠졌고,

소금빵도 아직 주문 가능했다.

빵이 나오는 시간 참고
오전 9시
오후 12시 반, 2시, 3시, 5시, 6시반
오후에는 1~2시간

간격으로 한번씩 나온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소금빵중에서

가장 가장 맛있었다.

말레이시아에서도 한국의 소금빵 맛을 못 잊고,

주문해서 먹었던 소금빵 러버로서....

자연도 소금빵은 진짜 맛있었다.

확실히 버터를 많이 써서 그런지

조금 많이 오일리 하지만,

또 그만큼 정말 맛있다.

솔직히 런던  베이글보다

기대도 안했던 소금빵이 더 맛있어서 놀랐다.

이 날 이후

압구정 로데오만 가면,

소금빵은 못 지나치고 꼭 사들고 집에 간다.

 

이만큼 빵을 사고 보니

이 날 오전에 몇분만에

빵집에서만 쓴 돈이 5만원이 넘었다.

정말 한국 다 비싼데

특히나 빵 너무 비싸다.

빵 좋아하면 답이 없는것 같다.

한국으로 돌아오고나서 살뺀다고

그동안 빵 많이 안먹고, 잘 참았었는데

앞으로 다시 빵을 안먹어야지

내 통장도 살아남을것 같다!!!

댓글